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행복/세 스푼

루비 레이저 내돈내산 후기(추천) : 두 달 후

by 유히후 2022. 6. 30.

주근깨 레이저 루비레이저

: 두달 된 후기 (추천)



어릴 때부터 있던 주근깨를 없애고 싶어서 레이저를 알아보던 중, 엄마가 루비레이저를 받고 큰 효과를 봤다고 해서 대전에 있는 의원들을 다 찾아봤어요. 피부과에 가려다 대전의 한 의원을 찾아서 갔는데 가격이 달라서 찾아보고 갔답니다. 저는 루비 레이저를 검색해서 가격을 비교해보고 갔고 15만 원 안쪽으로 해서 시술을 받았습니다.









1. 루비레이저 받기 전

루비 레이저 받기 전



저는 어릴때부터 주근깨가 있었던 편이에요. 광대 쪽에 주근깨가 있었는데 화장으로 가려질 정도로 주변 사람들을 모르는 정도였답니다. 그래도 깨끗한 피부를 가져보고 싶어 Ipl과 토닝을 받아봤는데 큰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이번에 상담받을 때도 주근깨가 깊게 있어서 여러 번 받아야 효과를 볼 것이라고 했고, 어느정도 감안은 하고 시술을 받았답니다.






2. 루비레이저 받은 직후

시술 받은 직후



레이저 시술이라 따끔따끔한데 참을만했어요. 탄 내가 나면서 3분도 안되게 받은 것 같아요. 제가 간 곳은 원장님이 친절하셔서 설명도 해주시며 시술해주셨답니다. 시술받은 직후에 양 볼이 빨갛게 올라와서 잘 된 걸까, 얼마나 옅어질까 기대를 꽤 했답니다. 세안 시 주의하라고 하여 샤워할 때 조심스럽게 했어요. 몰랐던 주근깨와 기미들이 모두 올라온 느낌이라 더 진하게 보여서 이때가 제일 못생겨 보였던 것 같아요.






3. 루비레이저 받은 후



루비레이저를 받으면 얼굴에 딱지가 잔뜩 올라와서 재생 테이프를 붙이거나, 가리고 다닌다고 해서 걱정을 했었어요. 그런데 저는 딱지가 하나도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어요. 주근깨가 진해 진 상태 그대로 있는데 딱지는 안 생겨서 이렇게 옅어지지 않고 그대로 있을까 봐 걱정이 되어서 병원에 전화도 해봤어요. 개인마다 달라서 딱지가 안 생기는 경우가 있다고는 했는데 돈 날리고 못생김을 얻은 걸까 봐 걱정을 많이 했답니다.




시술 한 달 후




시술 2주차까지는 주근깨가 진한 상태 그대로라 화장으로도 안 가려져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어요. 그래도 한 달 정도 지나니 조금 옅어진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레이저 시술인데 토닝 한 것처럼 얼굴이 많이 밝아지는 효과를 보았어요. 한 달 차쯤에 조금 안심하고 병원에 전화하지 않았습니다. 병원에서 상담할 때도 한 달 간격으로 레이저 받으라고 했는데 이유가 있나 봐요. 얼마나 더 옅어질까 궁금해서 한 달을 더 기다려보았어요.





시술 두 달 후

시술 두 달 후



두 달이 지나니 확실히 많이 옅어진 게 눈에 보였어요. 딱지가 안 생겨 세안도 편했고, 다니기도 편했는데 이 정도면 만족스러워요. 처음에는 괜히 했다고 불평을 하긴 했지만 현재는 만족스럽고 한번 더 받을 생각입니다. 엄마의 경우에는 딱지가 크게 지고 아팠다고 했는데 개인차가 큰 시술인 것 같아요. 저는 주근깨가 아직 남아있는 반면, 엄마는 한 번의 시술로도 주근깨가 많이 사라졌습니다. 저는 시술받고 재생크림도 꾸준히 발라줬고 나갈 때마다 선크림 꼭 발랐어요. 현재는 만족스러운 시술로 추천을 합니다.




피부 타입별로 다르니 상담을 꼭 해보시고, 어느 병원이든 효과는 있는 것 같으니 가격비교 해보시고 시술 잘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개인적인 의견) 병원에서 패키지로 루비레이저, 토닝, 루비레이저, 토닝 이렇게도 받게 하던데 저는 루비레이저만 일단 먼저 받아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루비레이저가 확실히 효과가 더 있으니 먼저 받으시고 추후 필요하시다면 토닝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