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행복/한 스푼

광안리 맛집 장어덮밥 동경밥상 (제발 가주세요)

by 유히후 2022. 6. 25.

동경 밥상

: 재방문 의사 100%인 만족스러운 곳



동경밥상 입구입니다
동경밥상 입구

광안리의 맛집 중에서도 분위기와 음식이 훌륭하다고 소문이 난 동경 밥상을 찾았다. 일식 메뉴를 선보이다 보니 입구부터 일식집의 분위기가 선명했는데 들어가기 전부터 설레었다.




동경밥상 입구

더욱 좋았던 것은 주차가 편하다는 것이었다. 들어오는 골목은 복잡했지만 주차장이 크고 1시간 동안 무료주차를 할 수 있어 편리했다.







동경밥상 메뉴판입니다. 동경식 장어덮밥인 우나쥬, 나고야식 장어덮밥인 히츠마부시, 동경식 장어덮밥을 돈부리에 담아서 주는 우나돈이 있습니다.
메뉴판

필수로 먹어야 한다는 장어덮밥에서 무엇을 먹어할지 고민이 됐다. 셋의 차이를 모른다는 것이었는데 사진이 없어 아쉬웠다. 나고야식의 덮밥이 가장 입맛에 맞을 것 같아 히츠마부시를 시켰다.






<기본 반찬>


기본반찬
동경밥상 기본반찬들입니다.
기본반찬

참기름 맛이 나는 건강한 샐러드와 오이, 백김치, 락교, 가지 등의 반찬이 나오는데 다 너무 맛있었다.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장어덮밥이 나왔습니다.
장어덮밥

기대했던 장어덮밥이 나오자마자 향이 너무 좋아서 바로 맛보고 싶게 했다.







히츠마부시를 시켰습니다.

숯불에 한번 더 구운 장어로 숯불향이 얼마나 날까 궁금했는데 많이 강하지 않아 더욱 좋았다. 손질도 잘되어 있어서 너무나 훌륭한 맛이었다.






와사비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장어덮밥
정말 맛있었답니다.

고추냉이나 생강과 함께 먹으니 맛이 한 데 잘 어울려서 먹는 내내 맛있다를 연발했다. 너무 맛있어서 부모님과 함께 와야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다.







가쓰오육수입니다.
가쓰오육수

조금 먹다 보면 가쓰오 육수를 준다.







밥을 살짝 담가먹는 것인데 담백해서 좋았습니다.

한 번 담가서 먹는 것인데 맛이 생각보다 강하지 않아서 국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푹 담가먹으면 더욱 담백한 느낌이 난다. 밥 양이 많아 밥은 남겼지만 장어가 맛있어서 행복했던 식사였다.







<후식 - 푸딩>

후식으로 나온 푸딩입니다.
푸딩

후식이 있는 줄 모르고 떠들며 갈 준비를 했는데 후식을 주셨다. 직접 만드신 푸딩이라고 했는데 그렇게 맛있었던 장어덮밥을 먹고서도 그 맛을 잊게끔 하는 맛이었다.


밀크쉐이크가 생각나는 맛이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밀크셰이크 맛인데 좀 더 고급진 밀크셰이크 맛이랄까. 사람들이 왜 많이 찾는지 알 것 같은 곳이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추천할만한 곳이다





댓글